토닥이 여성전용

 

대한민국 1등 No.1 여성전용업체 정보 제공 사이트
토닥이닷컴 보고 연락했다고 말하면 무조건 1만원 할인.
토닥이닷컴 제휴업체는 퇴폐, 유사 성 행위, 불법, 성매매를 하지 않습니다.
음란물이나 저작권컨텐츠를 즉시 삭제조치 하여 "건전하고 여성들을 위한 커뮤니티를 지향합니다.
기타 법에 접촉되는 행위는 하지 않을 것이며 앞으로도 개정법안에 따라 준수할 것 입니다.
-토닥이일동-

 

# 토닥이이란?
- 토닥이은 여성전용 업체를 정보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 회원님들의 안전하고 내상 없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 검증된 업체들만 선정 하여 좋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제휴 업체의 우수한 품질을 경험해보세요.

 


시도 때도 없이 비가 내리고

요즘은 기분도 꿀꿀하고

몸이 찌뿌둥한 게 마사지를 받아야겠더라고요.

그래서 친한 동생과 함께

마사지를 받고 오게 되었는데요.

사실 저는 한 번도 경험이 없었기 때문에

동생의 리더하게 다녀오게 되었죠.

아무래도 처음이다 보니 어디로 가는지

궁금해서 동생에게 물어보게 되었는데요.

동생도 아시는 분의 소개로 알게 된 샵인데

너무 괜찮아서 저와 한번 꼭 와보고 싶었다고 하더라고요.

바로 강남여성전용마사지로 알려진 곳이었어요.

아무래도 여자들끼리 이용할 수 있는 곳이라서 그런지

그게 더 안심되고 기분이 살짝 놓이더라고요.

(처음이기 때문에 저에겐 모두 생소했어요. ㅎㅎ)


강남여성전용마사지를 찾아가는 방법은

엄청나게 쉬웠기 때문에 처음 가본 저도

단번에 기억에 남더라고요.

자가를 이용하셔도 되고 차를 이용하셔도 되는데

처음이다 보니 차를 이용해서 동생과

다녀오게 되었어요.

그리고 강남여성전용마사지샵은

무조건 100% 예약 시스템을 진행하고 있어요.

그러다 보니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손님들이 한 분도 안 계시더라고요.

규모도 넓은 데다가 저희 둘뿐이니깐

뭔가 전세 낸 기분이 들면서 신나던데요.

일단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눈에 딱 들어왔어요.

아무래도 이런 분위기에서 마사지를

받으면 기분이 좋겠다 싶더라고요.

이곳은 새로 오픈한지 얼마 안 된 곳이라서

뭔가 시설도 반짝 빛나는 거 같고

광이 나는 기분이 들더라고요.

이처럼 샵을 선택할 때에는

편안한 분위기, 시원함, 고급스러운 느낌,

비용 등 여러 가지 요소들을 따져볼 필요가 있는 것 같아요.

강남여성전용마사지를 받게 되는 룸은

은은한 향초를 곳곳에 두고

심신 안정까지 되도록 만들어져 있더라고요.

그래서 처음 들어갔을 때 기분이 정말 좋았어요.

그리고 이곳은 남성관리사분들이 케어를

해주세요.

동생도 남성 관리사분들이 있다 보니

일반 삽에 비해서 훨씬 시원하고

그만큼 효과도 있으므로 이곳을

선택한 거라고 하더라고요.

Posted by harus781